시즈널 패턴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컴피쿠시 & 슈퍼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컴피쿠시 에라(ComfyCush Era)는 더욱 부드러운 쿠셔닝의 아웃솔이 더해져 구름 위를 걷는 듯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와플 모양 러버 아웃솔로 마감해 그립력까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어퍼에는 새롭게 개선된 캔버스 소재가 적용되었고, 발바닥 모양을 고려한 아치 서포트 구조와, 설포 고정 밴드 그리고 습기 배출 기능성까지 더해져 온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은 앤티크 화이트/블랙과 체커보드, 그리고 얼룩말 패턴 등 90년대 복고 스타일을 재해석한 패턴을 더해 눈길을 끕니다.
새로운 슈퍼 컴피쿠시 에라(Super ComfyCush Era)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웃솔이 이중으로 더해진 독특한 구조의 플랫폼 스타일로 출시되어 보다 뛰어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퍼플 벨벳/클래식 화이트 컬러웨이로 구성되었고 여기에 큰 스케일의 체커보드 패턴으로 쿼터 패널을 장식했습니다.
새로운 컴피쿠시 에라, 슈퍼 컴피쿠시 에라 컬렉션은 Vans 온라인 스토어(www.vans.co.kr)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85,000 ~ 115,000원.